티스토리 뷰

간 모임이 이뤄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재학생들은 졸업생들에게 신입 여학생들에 관한 자료를 건넸습니다. 이름과 사진 같은 개인정보는 물론이고 외모를 평가한 내용도 담겼습니다. 수위 높은 성희롱 발언이 오간 단체 대화방에는 졸업생인 현직 교사도 포함됐습니다. 3년 전까지는 졸업생이 재학생들에게 스케치북에 좋아하는 여학생의 이름과 이유를 적도록 하기도 했습니다. 교육청은 공무원의 품위유지 의무 규정 등을 위반했다고 보고 현직 교사 7명과 임용예정자 7명을 징계하기로 했습니다. 특히 성차별이나 성희롱 사안인 만큼 교사 임용



오니 고민이 되네요 과가 너무 직업연관성이 없어서...ㅠㅠ 경희대 사학과 가도 결국 공무원 준비해야하는데 굳이 서울갈 필요가 있을까? (아이 성격과 공부스타일이 공무원에는 맞습니다...본인도 그렇게 생각하고요^^) 고민하다 아이가 수만휘에 올려보니 거긴 입을 모아 "문과는 학교!!" 라면서 경희대를 가라네요 (아직 취업과는 거리가 있는



아마 교육대학이나 사범대 쪽이다보니 각종 교구 때문에 이런 순위가 나온 게 아닐까 싶은 추측을 해 봅니다. 아무튼 앞으로도 접근성이 좋은 곳에 더 많은 도서관이 생겨서 다양한 사람들이 책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지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전체 리스트가 궁금하실까봐 에도 공유했습니다. 다만 엑셀파일에서는 그래프처럼



인사과는 아닌데 신입 뽑을때 종종 인터뷰 가더라구요. 요즘 얘기하는 서성한 중경외시 어쩌구 하는 신조어(?)를 잘모르네요. 설명해 줬더니 회사에서 국숭세단 광명상가 공대 거의 안뽑는다고 왜 성적이 같거나 좀더 못하면 부산대 경북대 안가냐고 도저히 이해안간다는데 요즘 인서울 분위기 얘길 해줘도 도통 말이 안통해요. 47세구요.





얼굴 시뻘개짐) 요리, 집안일 매우 잘함 착하고 순하고 불의를 잘 참음.. 잠버릇 없음 취미 영화 드라마 커뮤니티(엠팍) 무신론자 경제관념 약간 수전노....imf를 세게 맞아서 그런가.. 아무튼 뭐 어디 돈 쓸 걱정 없음 부모 자산 대략 15~20억 은행빚, 아빠 형제들 빚 합쳐 대략 3억 밤에 잠이 안와서.. 엄한 글이나 쓰네요 ㅋㅋ 이 정도면 1등신랑감 가능한가요? 공대식당 복지관 복현회관 감꽃푸드 정보센터 다합쳐서 진짜 젤맛없었음ㅋㅋㅋㅋㅋㅋ 요새도 맛없니?... 난 공대식당밥을 제일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경쟁률자체가 달랐겟죠? 50년대에 경북대가 대구사범대학이엇나 그런걸로



2005년 : MBC 시사교양국 2CP CP MBC 시사교양국 부장 뉴스타파 앵커 뉴스타파 프로듀서 2017년 12월 7일 ~ 현재: MBC 대표이사 사장 2018년 8월 1일 ~ 현재 : 한국방송협회 부회장 영화 [ 편집 ] 2016년 《자백》 ... 감독/출연 2016년 《7년: 그들이 없는 언론》 ... 출연 2017년 《 공범자들 》 ... 감독 2018년 《 버닝 》... 용석 역 수상 [ 편집 ] 2006년 : 제18회 한국PD대상 최고프로듀서상 2010년 : 제6회 환경재단 세상을 밝게 만든





기운을 좀 받고? 대학순위도 이와같다 나의 뻘긋 끝 밑에 200점 시절 대학순위 보니 난 오홍 잘했네 아주 지자랑 하고 갑니다 사실 구라임 잇힝♥ 종종 재밌는글 잘 올라오네 ㅋㅋㅋㅋㅋㅋ 1학년때는 놀다가 2~3학년되고 내주변은 다들 한번씩 생각해보는듯 공부잘하셨던건가요 아님 집안이 유복했던건가요? 경북대였다고 하더라구요. 막 다 내가 경북대 올거라고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다 이런 stㅋㅋㅋ 입시 문제는 어렵고 중요한 문제라는 건 모두가 공감하는 것 같습니다. 입시 시장에 몸 담았고, 대학에서 강의를





당연히 그런 부자가 아니었어요). 대략 스무 명 정도였던 그들의 평균 재산은 대략 80억 원 정도, 그 중 좌장 역할을 하던 분의 재산은 무려 천억 원 정도였습니다. 그 중 가장 가난(!)했던 멤버가 우스개소리처럼 했던 얘기가 있습니다. "나는 A씨 정도의 재산만 있으면 이런 복잡한 투자 따위에는 절대 안 낄 거다. 그 재산이면 편하게 먹고 살아야지." 참고로 A씨의 재산은 대략 100억 원 정도였습니다. 정작 A씨는 자기 앞에 놓인 맥주를





교수팀은 2년 새 체중이 10% 넘게 증가하거나 감소한 노인은 그렇지 않은 노인보다 치매 발생률이 15~26% 높다는 연구 결과를 국제학술지 BMJ(영국의학저널)에 최근 발표했다. 권진원 교수는 "노인이 치매 위험을 낮추려면 평소 체중을 규칙적으로 재고, 급격한 변화가 없도록 관리하는 게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빠른 체중 증가, 뇌혈관 염증 위험 인자 권진원 교수팀은 국민건강보험 자료를 활용해 국내 60~79세 6만7219명의 체질량지수(BMI) 변화와 그에 따른 치매 발생 여부를 분석했다.





뭔지 공개하라" 신문 A5면 1단 기사입력 2019.10.14. 오전 3:29 기사원문 스크랩 본문듣기 설정 좋아요 화나요 좋아요 평가하기 125 댓글 46 요약봇 beta 글자 크기 변경하기 인쇄하기 보내기 [조국 게이트] 이충상 경북대 로스쿨 교수 "5000만원 이상 수수, 보통 발부… 2억받은 조국 동생 구속 못피해" 조국 법무부 장관 동생 조모(52)씨의 구속영장이 법원에서 기각되자 "법원 스스로 법원에 오점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