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고... 3명의 선발중... 류현진이 원정에 제일 강합니다... 류현진 개인적으로도 홈이 더 강하긴 하지만... 3명중 류현진의 원정 성적이 제일 좋져... 언론은 5차전까지 가면... 뷸러 선발에 커쇼 불팬을 생각한다는데... 로버츠 머리속에는 3차전이 끝입니다... 부상이후 주춤했다 하더라도... 3차전 워싱턴 선발이 유력했던 슈어져랑 류현진이 붙는거죠... 워싱턴은 와일드카드 경기를 치뤘기 때문에...





벌랜더도 참 문제네오...월시올라가는게 힘들다 해도 올라가면 전패니.. 밀워키 보다는 워싱턴이 낫고 슈어저 털리고 스트라스버그는 많이 던지고 일단 다저스는 지구 우승까지 경기 안하고도 1승은 먹고 들어간 셈입니다 류-커쇼-뷸러-힐 순일 거라고 생각하는데 스윕도 예상 가능한 긍정적인 상황이네요 그러나 우승은 휴스턴의 것.. 저정도면 정강이도





커쇼는 챔피언시리즈 선발로 준비시켰어야지 으이그 돌버츠 SK의 가을거지 박정권선수가 생각나네요 커쇼의 반대 워싱턴 우승에 커쇼지분 상당수있는거 아닙니까? 휴스턴은 다저스가 올라오길 바랬을꺼 같은데 걍 마에다를 올리지... 아우...... [@@youtub_tag-0@@] ㄷㄷㄷㄷ 올 시즌을 끝으로 LA 다저스와 계약이 끝나는 앤드류 프리드먼 사장은 "며칠 안에 재계약을 마무리 지을 것"이라며 잔류를 시사했다. 다음 시즌 전력 구상도 프리드먼 사장이 지휘한다는 뜻이다. 15일(한국시간) MLB.com 다저스 담당 기자 켄 거닉에 따르면 프리드먼 사장은 "일단은 잰슨이 다음 시즌에도 마무리"라고 말했다. 프리드먼 사장은 "올 시즌 다저스 불펜으로 월드시리즈



생각했는데... 다저스 홈으로 5차전 하러 가겠네요... 어쩌면 류현진한테는 잘된거일수도 있겠네요... 5차전 가면... 선발은 뷸러... 불팬에 커쇼 나오고... 이겨서 챔피언십 올라가면... 1선발은 류현진이 될테니깐요... 템파베이... 솔찍히 3연패로 탈락할꺼라 생각했습니다... 상대팀 휴스턴의 1,2,3 선발이 너무 강했으니깐요... 근데 왠걸... 홈에서 그레인키를 탈탈 털어버리더니... 3일 휴식후 올라온 벌렌더까지 홈에서 털어버림... 문제는... 휴스턴의 원정에서 5차전 경기를 갖는다지만... 휴스턴의 선발은... 콜... 벌렌더처럼... 3일 휴식... 보통 선발들은 4~5일 휴식 루틴으로 선발 등판하는데... 3일 휴식후... 등판... 전 선발투수가 시리즈 시작할때와는 달리... 템파베이가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야구는 알수없죠...ㅋ





지역 신문사가 이런 기사를 올릴 정도면 구단에서 가지고 싶긴 한데 염가로 먹고 싶은 마음이 큰듯요 평자책 양대리그 1위 선수가 에이스가 아니면 누가 에이스인가요 ?? 진단을 잘못하고 있네요 다저스가 강속구 투수가 없어서 우승 못한게 아닐텐데요 ㅉㅉ 이번에는 극복하겠지 생각하지만 그럼 그렇지 할때가 벌써 몇번인건지.. 니미 어케 빽투백을 맞냐??? 첨부터 마에다를 올렸어야지





막판에 막강하게 살아나더니... 유격수 수비 때문에 뺄수도 없고... 폴락도 그렇고... 북박이 주전들이 타석에서 침묵한다는게 다저스의 단점인거 같습니다... 다저스가 월드시리즈 우승하기 위해서는... 커쇼가 좀더 막강해져야 하고... 북박이 주전 야수들이 공격에서 좀더 강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찌됬건... 역전에 성공했고... 점수차도 여유있는 6점 차이라... 오늘의 류현진 승리는 거의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1. 로버츠 2. 커쇼 3. 가을 누구 잘못인가! 결국은 끝까지 밀고 가더니 망했네요



[NLDS] 다저스 5차전 9회까지 총평 다저스는 컨셉이 좀 묘합니다 하아 가을 커쇼 짠하네 ㅠㅠ 벌랜더가 월시기준으로해서. NLWC는 다저스의 바램대로 끝났네요 오늘자 커쇼 상황 와 커쇼가 백투백 홈런으로 동점 헌납 류현진 디비전 3차전 선발 확정... LA 매체 “류현진은 기교파, 에이스 스터프 없어...콜, 스벅 관심' 커쇼가 결국 이번에도 가을을 극복 못하네요



휴스턴 애스트로즈 의 추악한 야구 커쇼가 또...;;;;; 가을 커쇼 모아서 보면 (펌) 반찬계의 커쇼... 망했어요 ㅋㅋㅋㅋㅋ 린드블럼은 만루에서 좀처럼 흔들리지 않는다. 올해 정규시즌 만루 피안타율이 제로다. 여섯 타자가 타석에 들어서 희생플라이 2개를 날렸지만, 안타를 기록한 선수가 없다. 4타수 무안타. 규정이닝을 채운 투수 26명 중 시즌 만루 피안타가 아예 없는 선수는 린드블럼이 유일하다. 여배 헤일리 스펠만 한국 오네요 커쇼가 과학인 이유 개인적으로 류현진 팀 잘못 고른 듯 가을 커쇼는... 가족같은 가족 아닌... 이런 거 나올 줄 알았음 ㅋㅋㅋㅋ 류현진이





우승도전 가능 이러고 있고 도대체 왜 이러는건지.. 커쇼 데려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 커쇼 ㅠㅠ 끝내기 나와서 세인트루이스랑 붙어야 류뚱 한번 다 보는데 ㅠ 실제 커쇼 친구이긴 하다는데... 한국 커쇼 린드블럼 ㅡㅡ 조커쇼..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ㄲ 뱀이 불쌍해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말이름 커쇼 ㅋㅋㅋㅋ 이정도면 감독도 이제는 정신차려야하는데 맨날 커쇼 밀다가 이리되네요 언제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이런 기사를 올릴 정도면 구단에서 가지고 싶긴 한데 염가로 먹고 싶은 마음이 큰듯요 평자책 양대리그 1위 선수가 에이스가 아니면 누가 에이스인가요 ?? 진단을 잘못하고 있네요 다저스가 강속구 투수가 없어서 우승 못한게 아닐텐데요 ㅉㅉ 휴스턴의 1,2,3 선발은 리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