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린이 메카테 즐찾 추가하고 간다 유산소운동 중에 갑자기 체온이 떨어지는 증상이... 오타쿠분들은 웹툰 윈드브레이커 이번 화는 보지마세요. 메린이 플레임 위자드 와일드 헌터 윈드 브레이커 이렇게 해봤는데.... Nsr 자켓. 이거 동계용으로 쓰면 될까요? 🧚‍♀️👑유니온 4000 달성 기념 심심해서 써 보는 직업 후기(길다) 이 직업이 궁금하다싶을때 보면 좋은 메튜버들 추천 메린이 메카테 즐찾 추가하고 간다 재밌어? 한끼줍쇼 근황 🧚‍♀️👑유니온 4000 달성 기념 심심해서 써 보는 직업 후기(길다) 사실 지금도 카테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6/m_20191226011822_phgdiszb.jpg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6/m_20191226011823_yxrkzmiw.jpg

사냥기는 괜찮았는데 이동이 진짜 너무 너무 장벽이었어. 4. 엔젤릭버스터 : 모두가 좋다고 했지만 나랑은 안 맞았어.. 나는 팬텀 제논 정도의 점프가 좋은 것 같아. 엔버는 유달리 더 날아다니는 느낌? 주체를 못 하겠어ㅋㅋ 그리고 리차지 시스템인지 뭔지 때문에 4차 전에 진짜 힘들었어. 근데 그 이후엔 괜찮다고들 하니까 메가버닝으로 딱 좋은 캐릭터 같음. 궁수정도까지 쓰면서 중간에 포기할까 생각했어...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6/m_20191226011823_bexngiuh.jpg

겸 복면(?)도 세트로 있는거라 올인원 개념이긴 한데말이죠... ㅋㅋㅋ (사실 3900인데 오늘 찍을 거니까 미리 써봄) 직업별로 개인적 견해가 상당하니 적당히 재미로 봐줘! 🔥 전사 1. 아란 : 손에 착착 달라붙어서 재밌음. 처음에는 커맨드 쓰면서 키웠는데 요즘에는 이시돌이로 전락했기 때무네 적당히 편하게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039627/3e1a848e393a6c.png?w=780&h=30000

이쁘고 진짜 좋은데 체라만 계속해서 쓰는 게 너무 지루했음ㅠㅠ 보통 5차하고서 괜찮다고 하던데 5차까지 가는 게 너무 지루해서 아직도 170대... 그래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하기엔 굉장히 무난한 캐릭터라고 생각함. 모난 부분도 없는데 그냥 무난했음. 5. 일리움 : 뭐지? 이게 메이플이 맞나? 싶었던 캐릭ㅋㅋ 처음에 스토리퀘 깨는 게 지루했고 스킬이 신기해ㅋㅋ 그리고 일리움으로 절대 피라미드 하지마.. 나 잘 모르고 욕 엄청먹었던 기억 있음..ㅋㅋㅋㅋㅋㅋ 스킬 범위가 넓고 이펙이 취향인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아. 사냥이 불편하진 않은 것

첫페이지글 90퍼는 뭔말인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추가함ㅋㅋㅋㅋㅋ 궁수좋아해서 패스파인더랑 윈드브레이커 만들었어 맘같아선 궁수 전부 키우고싶은데 메이플 궁수는 별로인거같더라 그래도 애정가지고 해보겠음 빠이팅 스포츠물은 하이큐만 재밌게 본거 같고 다른건 보다가 하차했던거 같음 그리고 상관없을진 모르겠지만 자전거 소재인 웹툰 윈드브레이커는 재밌게 보는중ㅋㅋㅋ 11월 13일 살림하는 남자들 최민환 집 한끼줍쇼 성공 11월 28일 배우 문소리 부모님댁 한끼줍쇼 성공 12월 25일 웹툰 윈드브레이커 작가댁 한끼줍쇼 성공 (사실 3900인데 오늘 찍을 거니까 미리 써봄) 직업별로 개인적 견해가 상당하니

5차까지 가는 게 너무 지루해서 아직도 170대... 그래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하기엔 굉장히 무난한 캐릭터라고 생각함. 모난 부분도 없는데 그냥 무난했음. 5. 일리움 : 뭐지? 이게 메이플이 맞나? 싶었던 캐릭ㅋㅋ 처음에 스토리퀘 깨는 게 지루했고 스킬이 신기해ㅋㅋ 그리고 일리움으로 절대 피라미드 하지마.. 나 잘 모르고 욕 엄청먹었던 기억 있음..ㅋㅋㅋㅋㅋㅋ 스킬 범위가 넓고 이펙이 취향인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아. 사냥이 불편하진 않은 것 같음. 6. 비숍 : 얘는 내가 빅뱅시절에

4. 제로 : 아....ㅋㅋㅋㅋㅋ 160부터 미치는 줄 알았음.... 처음에 키울 때는 뭐지? 던전이랑 스토리퀘만 하면 완전 재밌는데? 싶었던 게 렙업하고 160쯤 되니까 경험치는 안 오르지 재미는 없지 던전에 갇혀있지 장비는 구데기지 너무 재미없음 이번에 익성비+폭성비 몰빵해서 200 찍어두고 방치 그래도 스킬은 시원시원해서 재밌었음 키우지도 않으면서 코디하는 맛이 있음

키우지도 않으면서 코디하는 맛이 있음 5. 미하일 : 할말하않..^^ 로얄가드 뭔지도 잘 모르겠고... 그냥.... 기본스킬 같은 걸로 120 찍고 단번에 버림...이건 내가 손이 구려서 그런거야 좋다는 사람들은 좋다고 하더라ㅠㅠ 리듬게임 좋아하는데 뭐가 리듬게임 같다는 건지도 모르겠고 알고 싶지도 않아서 메가버닝 했는데도 최악이었다고 한다ㅠㅠ 6. 블래스터 : 메가버닝2222 근데 버닝이어서 그런진 몰라도 꽤 생각보단 할만하다? 이

생겨서 그나마 괜찮음. 근데 워낙 기동성 안 좋고 텔포애들을 힘들어해서 버닝인데도 울면서 키움ㅠ 라리플 엄청 신세계라는데 그것까진 모르겠고 그냥 지옥같은 3차를 겪고 나니 눈 뜨이긴 함. 2. 키네시스 : 절 대 5 차 해. 불릿을 배우고 완전히 달라지는 직업ㅠㅠ 개인적으로 5차를 정말정말 잘 받은 것 같음. 보통 5차는 스킬 보려고 꼭 해주는데 와... 너무 좋았음. 불릿 말고도 무빙매터랑 다른 한개 있는데 직업특성 잘

바인드 무적기 공반무시 등등... 3. 에반 : 텔포때문에 지레 겁먹었는데 그래도 윗점도 있고 괜찮았음. 스킬도 융합스킬 덕에 재밌고 다양해서 좋음. 미르가 귀여움. 에반은 꼭 여에반으로 해서 돌아와! 미르! 이걸 듣도록 하자. 5차하고 말로만 듣던 조디악을 써 봤는데 그저 신세계.... 극딜뽕이 뭔지를 제대로 보여줌. 사냥도 나름 무난한 것 같고 굉장히 균형 잘 잡힌 캐라고 생각함. 4. 썬콜 : 단조로움의 최고치.... 아.... 스킬은 이쁘고 진짜 좋은데 체라만 계속해서 쓰는 게 너무 지루했음ㅠㅠ 보통 5차하고서 괜찮다고 하던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