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재 번개맨 당당맨 둘리 딘딘 뿡뿡이 엘로디 물범 뚝딱이 윤도현 뽀로로 도티 자이언트핑크 소방관 해로 배성재 홍진호 펭수야 다른 용의자는 모르겠는데 백호는 빼주지ㅋㅋ 아무리 그래도 백호는 범인 아니 범견이 아니야ㅠㅠ 헐.. 처음알았다 에스엠 씨앤씨도 아니고 완전 스엠 소속이었넹 자펭 패러디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자펭 패러디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여기 펭수에 스며든다고 너무 좋다고 하는 글들 보면서 처음엔 이해가 안됐어요... 찢어진 목소리에 썰렁한데 뭐가 좋다는 걸까 그러다

“도와주떼여 떤배님”의 목소리를 듣게 되었고 왜 그 순간, 내 마음이 녹는가. 왜 내가 그의 선배이고 싶은 거지? 그러다 왕따는 당하는 사람이 나쁜게 아니라 시키는 사람이 나쁜 거라는 그의 말을 듣고, 왜 깨달음이 오고... 이렇게 쉽게 교육이 가능하구나.. 머리를 탁 치며 펭귄 나부랭이가 다시 보이는가. 밀면 밀고 당기면 당기라는 그의 말에 가는 사람 안 잡고 오는 사람 안 막는다는 참 진리를 어쩜 이리 신박하게

표현하는가. 그러다, 츤데레 매력에 아가 공룡 나가자고 하니 배고픈 것도 마다하고 산책 나가주는 마음씨, 잠자리 내어주는 곱디 고운 마음씨에 아 왜 찡해지고.... you’ve got a friend in me 부르다 귀엽사리 maybe 하는데 왜 내 마음에 봄바람이 살랑 불며 자이언트 핑크의 말 놔도 될까? 에

우리펭수 이러다 스엠이랑도 콜라보 가려나? 누가 내 헤드셋 가져갔저? 편에서 용의자들 자이언트핑크가 에스엠이었어? 자핑 저 분 진짜 자이언트 핑크시구나 자핑 저 분 진짜 자이언트 핑크시구나 받아들임 스엠이랑 인연이 많네 자이언트 펭티비-자이언트 핑크 아는 형님-신동 이말련 사서 정승제 보니 하니 먹니 백호 양희은 서경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