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낌이요. 어릴 때 고생을 하고 자라서인지 이후 인스타에서 설리랑 함께 사진 올리던 시절에는 그런 느낌은 좀 덜했고요. 특유의 깡 같은 게 없어진 느낌 안타까워요 눈빛이 반짝반짝하고 생기가 있었거든요 운동하고 움직일 때 소녀소녀스러워 (전략)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이대열, Y, 이장준, 김지범은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물오른 조각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와 어우러진 그윽한 눈빛은 골든차일드의 깊어진 감성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도망가지 마’는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흩날리는 꽃잎처럼, 하늘하늘 날아가는 저 새처럼, 마치





우리나라에서 예전에 미투리라는 회사에서 토슈즈를 만들어서 국립발레단에서도 단원들에게 그걸 지급하곤 했다는데 미투리 토슈즈 품질은 어땠나요? 3. 전문 발레리나들은 토슈즈를 하루에 한켤레씩 신고 버리기도 한다는데 매번 리본 고무줄 꿰매고 쉥크 자르고 박스 누르고 엄청난 과정을 거쳐야하던데 귀찮지 않으신가요? 리본 꿰매주는 알바라도 해볼까 싶더라고요 ㅋㅋㅋㅋ 저 마이크가 되고 싶다..... 눈 감고 집중하는 얼굴이랑 공기반소리반 하늘하늘한 목소리랑 벽짚은 손이랑 복슬복슬한 헤어랑 노래를 느끼는 표정까지 합쳐져서 진짜 너무 섹시해ㅜㅜㅜㅠㅠㅠㅠ 마이크랑 키스하는거같애ㅜㅜㅜㅜ 열일하는 남자 멋잇는거 진리고요 ㅠㅠㅠ 약간 하늘하늘하게 길어서 느슨하게묶는것도갠찮고 이거징짜 목선길고 헤어라인이쁜사람어울리거든





사용하지 않고 통조림에 작은 칼을 넣어 그대로 잘랐습니다. 또한 소금이나 양념, 식용유 등 딱히 뭔가를 사용하지도 않았고 조리방법도 그저 굽는 게 전부입니다. 너무 간편해서 요리라 하기도 민망합니다. 그래도 이런 인스턴트 요리를 또 찾게 되는건 아무래도 '실패하지 않는 맛' 과 '간편함' 때문이



체형인데 내 최애 방지민인데 춤선부심 있음 진정령 염리 사저 진짜 가냘프고 하늘하늘한 느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공수 다 덩치가 큰게 좋아.. 우리진 청순 컨셉 잘어울리지 않아? 발레 전공하신 분들께 궁금한게 있어요 와 진짜 난 지민이 머리길어서 묶는거 존버해... ㅇㅇㅇ하늘하늘 ㅇㅓ,,,, 존나 내 눈깔이랑 춤선 잘맞아서 개조음 하늘하늘 부드러운 춤선 처돌이 나임ㅠ 대놓고 이거 청순컨셉이오(ex.하늘하늘(청순)(sky!sky!))하는건 못하는데 청순한 스타일 잘어울려 삼육대나 엠알은 거들뿐에서 했던



지겨워ㅠ 니트나 하늘하늘한 셔츠가 어울릴것같은 노래조차 자켓자켓.... ㅠㅠ 내내 하늘하늘하기만 한 게 아니라 ㅇㅇ 쾅! (쾅!) 하는 부분 같은 거 ㄹㄹ 예뻤던 시상식 무대 교복 컨셉 뚜두뚜두 때 마지막처럼 의상





: 앰프가 같이 있다보니 스피커/앰프 둘중 하나만 고장나도 둘다 버려야 하는 경우가 많다. 2) 패시브 스피커 : 별도로 앰프가 있어야 소리출력이 가능한 스피커. 사진처럼 별도의 장치없이 연결단자 (+,-)만 있다. 가끔스피커 한통에 단자가 4개가 있는 경우가 있다. 이는 바이-와이어링 단자이며, 고음과 저음에 각각 다른 출력장치를 연결 할 수 있다. 바이-와이어링의 성능에 대해선 의견이 분분하다. googletag.cmd.push(function() {



꼭 씨디랑 비교) 몸매가 하늘하늘 여리여리 너무 여성스럽고 청순했다고... 요즘 워낙 진하게 이쁘게 생긴 연예인들이 많으니 이재은 쳐다보면 뭐가 이뻐 하겠지만 TV에서 보는거랑 실제로 보는거는 또 차이가 많이 나나봐요. 글구 온라인상에선 그닥 인정안해주는(?) 분위기지만 같은 대학 동창들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미모를 칭찬하는 탈렌트로 김지호랑 서민정도 있었어요. 밤에 보는 경복궁은 처음인데 물에 비치는 경회루도 밤에 올려다본 하늘도 선명하니 이뻤고 잠시 앉아서 궁궐 기와에 어처구니들도 보고 하늘하늘 선이 고왔던 언니들도 봐서 좋았던 밤이었어요 늦은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하늘하늘 보르쉐 고추장 아방스



의미가 큰 곡이잖아 특히 본디스웨이는 민기가 평소 좋아하는 가가의 노래이기도 하지만 이번공연을 통해 좋아하는것 이상으로 민기한테 의미가 큰 곡이라는걸 알게됐어 민기가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누군가를 위해 맞춰진 뉴이스트 렌 혹은 인간 최민기가 아닌 온전히 민기가 민기로 성장할수 있던건 분명 이노래의 힘도 있었다고 생각해 그리고 그런 렌을 민기를 알게돼서 너무 다행이고 감사하고ㅠㅜ 가가님 울 밍기를 위해 내한 한번 와주세여.... 그리고 하늘을 달리다는 다들 알지? 그 프로 이후 양텐에서 처음들었던 곡이잖아 그뒤로 지막리 늉로드에서도





거 같은거 ㅋㅋㅋㅋㅋ 보통 이기용배 하면 하늘하늘 청순청순 그런 느낌인데 완전 파워풀해 들어봐 제목은 4x4ever 성격 말고 얼굴이 ㅇㅇ 셋다 개말라 하늘하늘인데 웃는 거 이쁘고 뭔가... 몽글거리면서 새침? 이런 느낌 ㅇㅓ,,,, 존나 내 눈깔이랑 춤선 잘맞아서 개조음 하늘하늘 부드러운 춤선 처돌이 나임ㅠ 하늘하늘해서 좋아 ㅋㅋㅋㅋ 신선미 넘치는 함광군 복장도 좋지만 소매포인트랑 곱고 단정해서 정말 좋아함 ㅠ 안녕하세요 달체리입니다! 오늘 점심에 혼밥 메뉴로 먹었던





중반인데 하늘하늘 곤듀곤듀한 블라우스 처돌이 ㄴㅇㄴ 최애 브랜드 = 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111 울 50 누빔안감 허리 라인 잡혀있어 깔끔하고 페미닌한 느낌 후기 보면 핏 예쁘다, 따뜻하다 얘기 많 고민하는 것 ) 20대 초반 덬인데 약간 올드할까 싶어서.. 그리고 아이보리 색 + 라인 잡힌 코트가 잘 입고 다닐 수 있을까? (평상시에 하늘하늘한 옷이나 치마 원피스 좋아하긴 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