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TV는 사랑을 싣고" 는 유현상이 최윤희와 절에서 비밀결혼을 주선해준 신문기자를 찾는 내용이었어요 아까 최윤희 현정화 김연아가 어느정도 인기였냐는 비교문의글이 올라왔었는데 50대후반이고 최윤희와 유현상이 비밀결혼을한 해에 결혼한 저의 기억으로는 김연아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절대 꿀리지않았어요 (저도 김연아 너무 좋아합니다) 암튼 당시엔 진짜 꽃다운 나이에.. 연예인 뺨치는 미모에 얌전하고 차분한 성격의 금메달리스트로



최윤희 아시아인어 문화부2차관 가수 유현상씨 부인 최윤희씨 문체부 2차관 임명이군요 최윤희 문체부 차관이라니 의아 문체부2차관 최윤희 임명 남편 유현상이 밝힌 최윤희 차관 수영선수최윤희와 백두산 유현상 차관 된 최윤희···남편 유현상 "설거지·청소 더 많이 하겠다" 그룹 백두산 리더 유현상 와이프 문화관광부 2차관 임명. 근데 쌩뚱 맞게 최윤희는 또 뭔지.. 금메달 따고 유현상이랑 결혼해서 미국 가서 몇십년 실컷 살다온거 밖에는 기억이



없는데... 뭐 했다고 문화부 제2 차관인지... 정말 총선이 기대되네요.. 가수 유현상씨 부인 최윤희씨 문체부 2차관 임명이군요 올림픽공원 대표이사 하고 있었는데 잘되었네요 장관은 얼굴마담이라도 차관은 실무자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건가요? 아니면 그동안 체육계에서 실무경력을 쌓아오던 사람이었는데 제가 몰랐던 건가요? 제가 아는건 그냥 가수 유현상의 아내이자 애들 미국에서 교육 시키느라 기러기 부부하는 예전 수영선수 정도인데 갑자기 차관이라니 예전에 박정권때 이진숙인가 그 생각도 나고 인사가 어떤 기준인건지 궁금해지네요. 백두산 유현상 부인 전직 수영선수 멋있네요. 하략 %ec%83%88%eb%b2%bd-4%ec%8b%9c%eb%b0%98%ec%97%90-%eb%b0%a5-%ec%a3%bc%ea%b3%a0-%ec%b6%9c%ea%b7%bc-%eb%82%a8%ed%8e%b8-%ec%9c%a0%ed%98%84%ec%83%81%ec%9d%b4-%eb%b0%9d%ed%9e%8c-%ec%b5%9c%ec%9c%a4%ed%9d%ac-%ec%b0%a8%ea%b4%80/ar-BBY8I6n?ocid=iehp 다 이유가 있었네 +_+ 오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