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터지는 거 존나 여의도불꽃축제 그 초동 막날 오프로 거의 만장 사재낀것도 뉴이스트 아니었나 191102 음악중심 1위 [#러브스토리] L.O.Λ.E STORY EP.15 뉴이스트의 보이는 라디오 Love Table #1 ㅂㄴ 체조 또 뭐 공사해? 확실히 어정쩡한 아이돌은 프듀를 한 번 나가야 하겟네요 뉴이스트 77 순위 유지네 존버네 레알 ㅍㅁ 자기전에 그냥 하는 남돌취향 근데 뉴이스트 프듀로 회생된건 맞는데 멤버들이 능력으로 기회를 잘잡은게큰거같음 마리끌레르 뉴이스트 렌 최민기 Q&A 영상 ㅍㅁ 저번에 여보세요 사없사 있다면 북극성 나너에게 처돌이한테 다른 노래 추천해준 덬들 뉴이스트





남돌 취향 소나무임? 뉴이스트 카메라 아쉽ㅠㅠ 뉴이스트 렌 최민기 뮤직뱅크 출근 근데 나 뉴이스트 팬미팅 어제 안가고 오늘 가는데 뉴이스트 유스케 나와서 한 얘기들은 추측만 했던게 다 사실이구나 싶은거 뉴이스트 발라드라인 진짜 너무 사랑해 뉴이스트 노래들 벳벳,베이스,웨얼유앳 이런거 엄청 세련됐어 뉴이스트 ‘The Table’ 자켓 비하인드 영상 헐 뉴이스트 20만





공방신청받으면 누나들 많이 도전해봐!! ,read,,76,875502 어떻게든 불 붙여 보고 싶어서 되게 센스있는거 같음ㅇㅇ 나 늉 공식 에코백으로 에코백 첨 써보고 에코백 처돌이 됐잖아ㅋㅋㅋ 플디는 책임지고 다음 공식에도 크고 튼튼하고 일코 되는 에코백을 꼭 넣어줘야함 이거 법으로 정해짐 ㅇㅇ





처음 열린 대규모 한류 시상식에 경기장을 가득 메운 3만여 팬들은 뜨겁게 환호했다. 슈퍼주니어는 올해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이특은 "15년 동안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 팬들과 영원히 사랑을 공유할 수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감격스런 소감을 전했다.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는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뭉클함을 더했다. 세훈과 송지효는 시상식에 불참했다. 한편 '2019 AAA'는 각 분야의 대세 아티스트들의 참석, 베트남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특, 임지연, 안효섭,



뭔가 이상함을 느낀 백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트를 더울때 입냐는 백호 10.21 'LOVE ME'로 컴백한 아이돌 뉴이스트❤ + 결말추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 빛나리가 더 흥했는데 여보세요는 빛나리에 비해 팬덤스밍이 넘 크잖아 뉴이스트 팬덤은 20만장 파는 팬덤인데.. 칼컷해뒀고 60프레임 녹화라 일부 사양이 낮은 덬은 재생 시 영상이 버벅거릴 수 있어요 더쿠에서만 보고 타 사이트로 이동 금지 아이돌 그룹이라는 게 비주얼, 랩, 춤, 보컬, 예능 담당 등등 포지션이 다양해야죠 근데



Catallena, 2014) : 오렌지캬라멜 - 카탈레나 19. Ladies’ Code, “Galaxy” (MYST3RY, 2016) : 레이디스코드 - 갤럭시 18. TWICE, “TT” (Twicecoaster: Lane 1, 2016) : 트와이스 - 티티 17. KARA, “Step” (Step, 2011) : 카라 - 스텝 16. Rainbow, “A” (So Girls, 2011) : 레인보우 - 에이 15. Seventeen, “Very Nice” (Love & Letter (Repackage), 2016) : 세븐틴 - 아주나이스 14. Lim Kim, “Awoo” (Simple Mind, 2015) : 김예림 - 아우 13. Wonder



셋째날 오프닝 [4K][NU'EST]191117 뉴이스트 팬미팅 LOVE PAGE 셋째날 나를 맞춰봐 [4K][NU'EST]191117 뉴이스트 팬미팅 LOVE PAGE 셋째날 10초만 보여줘 뉴이스트 trust me 듣는데 여기 가사 인상적이야 밑에 뉴이스트 조금 먹는다는 글에 댓글 그렇게 달렸길래 궁금... 다들 조금 먹는다는



보니앤클라우드 58. Taeyeon feat. Verbal Jint, “I” (I, 2015) : 태연 - 아이 57. Luna, “Free Somebody” (Free Somebody, 2016) : 루나 - 프리섬바디 56. KARA, “Pandora” (Pandora, 2012) : 카라 - 판도라 55. VIXX, “Shangri La” (Shangri La, 2017) : 빅스 - 도원경 54. Zico, “I Am





울 늉이들♥ 약간 팬들이 소취할만한 것들을 ㅋㅋㅋ 자기들이 생각하고 이야기하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멤버들 집에서 자는거 ㅋㅋㅋ 진짜 천재적 근데 또 놀랍게도 다 관광지네 강릉 부산 제주 미국 궁금해 멜론 나만의뮤직어워드 보는데 박기태씨가 뉴이스트 노래에 작곡작사에 항상 들어가는듯..? 나만 이제 알았나봐...편곡하시는분이네 🐷❤️ 해축방에서 개최한 미남도르 투표를 부탁하고자 염치 없이 찾아와써요... 살려주세여...🙏🙏🙏 4.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애기를위해 주사도 맞아주는 민현이





Artist Awards in Vietnam)에 참석해 가수,배우부문 AAAX동남미디어 FPT 폴리테크닉 인기상을 수상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엑소 멤버 세훈, 배우 송지효가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서 AAA 동남미디어 FPT폴리테크닉 인기상을 받았다. 슈퍼주니어와 세훈, 송지효가 26일 오후 7시(현지시간) 베트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