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은 되는군요 ㄷㄷㄷ 요즘 수퍼스타 모으는 팀은 어디인가요? 레알은 당연할 거 같고 맨유는 아니고 바르샤는 유스팀 키우는 팀인 건 과거와 같나요? 하여간 최근 축구 안봐서 몰라요 하긴 생각하니 10년 넘은 거 같음 ㄷㄷㄷ 흥민이 연봉 더 올릴 수 밖에 없는데 맞춰줄





각잡은 리빌딩 드디어 가시적으로 보이는 중 같지만 아직 예전 레알 아니고 주전들 부상 줄줄이고 바르샤는 몇시즌 째 메시빨로 어찌저찌 이기다가 이번 시즌 영입들 좋아서 다행이래도 감독이 여전히 대뇌관에 경기력도르 그닥 분위기고 뮌헨은 대놓고 이번 시즌 역대급 페이스 안 좋고 맨유는 바로 직전까지 감독 경질설 무성했는데 강팀강 약팀약 이상한 싸이클로 혼파망인 거고 맨유한테 홈에서 깨져서 펩이 저런 인터뷰 한 것 같은데 언급한 팀들 중 팀 경기력이나 조직력에서 맨시티보다 나은 팀 있는지 모르겠다 유베도 지금 잘나가던





레알/토트넘/돌문/리옹/첼시 리버풀 : 레알/아탈란타/꼬마/돌문/리옹 바르샤 : 토트넘/아탈란타/나폴리/리옹/첼시 랖치 : 레알/토트넘/아탈란타/꼬마/나폴리/첼시 발렌 : 토트넘/아탈란타/나폴리/돌문/리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레알 : 뮌헨/맨시티/그팀/리버풀/랖치 토트넘 : 파리/그팀/바르샤/랖치/발렌시아 아탈란타 : 파리/뮌헨/리버풀/바르샤/랖치/발렌시아 꼬마 : 파리/뮌헨/맨시티/리버풀/랖치 나폴리 : 파리/뮌헨/맨시티/바르샤/랖치/발렌시아 돌문 : 파리/맨시티/그팀/리버풀/바르샤/발렌시아 리옹 : 뮌헨/맨시티/그팀/리버풀/바르샤/발렌시아 첼시 : 파리/뮌헨/그팀/바르샤/랖치/발렌시아 조추첨은 월요일 20시 이날 유로파 32강 조추첨도 21시에



팬으로서 보는 펩은 생각이 너무 많고 철학이 너무 확고해 그렇다고 막나가는 감독도 아니어서 자기가 다 떠안는 것 같은 리그도 못 먹을 수도 있지 지난 시즌까지 쩔었잖아 챔스가 문제인데 올해는 챔스운이 따를 수도 있는 거고 따져보면 레바뮌맨유랑 비교하며 저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 휴 ㅜㅜ 무엇보다 보드진과 현지팬들이 펩아웃을 안 외치는데 너무 ㅏ신을 몰아세우지 말았으면

리그에서까지 인테르한테 덜미 잡히고 감독이 선수단 장악도 못하고 있다는 소리 계속 나오고 펩이 상황을 너무 극단적으로 암울하게 보는 것 같아 다른 팀들이라고 좋은 상황인 것도 아닌 것 같은데 전부 타리그 우승권 클럽들인 거 보면 챔스 생각하고 한 말 같은데 현타온 건 리그에서 맨유전 패배 같음 펩 마음은 알 것 같은데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그냥 내려놓고 팀 운영했으면 싶어

많은 사람들이 보는 스포츠 게임 중 하나이자 정치적으로 스페인 민족주의와 카탈루니아 민족주의의 대리전으로 인식된다. 레알 마드리드 홈인 베르나베우에서 경기를 할 때는 스페인 국기로 뒤덮이며 FC바르셀로나 홈인 캄프 누에서 경기를 할 때는 카탈루냐 국기(스페인 입장에서는 주기)로 뒤덮인다 ☆ 첫 매치 - 1902년 5월 13일 ☆ 공식 총 242경기 - 레알 95승 ** 51무 ** 바르샤 96승 ☆ 최다 득점 - 리오넬 메시

이적한 직후 기자회견에서) 4. 내가 레알 마드리드를 지휘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인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축구 감독이 되기 위해 태어난 것만은 확실하다. (레알 마드리드 감독 취임 기자회견) 5. 중압감은 1등에게 어울리는 말이 아니다. 2등이나 3등에게 오는 말이다. 6. 축구에 관한 내 철학은 축구에는 오직 단 하나의 승자밖에 없다는

리그 총 178경기 전적 레알 72승 ** 34무 ** 72승 바르샤 오늘 게임을 기점으로 엘 클라시코는 87년 만에 완전한 박빙 평행선에서 다시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현재 라리가 순위 = ㅅㅂ 그저 웃음만ㅋㅋㅋㅋㅋㅋ 아무나 이겨라 ㅋㅋㅋㅋㅋㅋㅋ 유벤투스

vs 바르샤 레전드 펩이라 솔직히 감독자존심 걸고 영혼걸고 싸울거 같음 진짜 어디가 우위인지 감이 안오네요 가장 기대되는 경기인듯 너무 잘알이라 레알 바르샤보다 더 무서워 은돔벨레 주급이 팀에서 탑수준이라고 하던데 여기서 야기돼서 선수들 사기가 별로 안좋다고 하던데;; 거기에 에릭센도 이제 더 이상 안뛰고 싶어하는 거 같고.. 포체티노도 왠지 레알이나 바르샤같은 팀 가고 싶어하는 거 같고 오히려 작년 챔스 결승 진출이 독이 된거 아닌가 싶네요 엘 클라시코는 고전의 승부라는 뜻으로 원래는

라리가 순위 = ㅅㅂ 그저 웃음만ㅋㅋㅋㅋㅋㅋ 아무나 이겨라 ㅋㅋㅋㅋㅋㅋㅋ 엘 클라시코는 고전의 승부라는 뜻으로 원래는 스패니쉬컵 한정 더비전을 일컬었으나 현재는 모든 레알 마드리드 vs FC바르셀로나 사이의 매치를 일컫는다. 스페인에서 가장 큰 두 도시 사이의 라이벌전이자 전 세계 가장 큰 축구판 클럽 매치로 매해 가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