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 많았음ㅋㅋ 캐슷도 확인 안하고 들어갔는데 시우민 이재균 이성열 김순택 조권 김성규 나왔음 공연 보고 나서 나오는데 운동하다가 나 뭐한거지 싶긴했어ㅋㅋ 이재균 조권 진짜 노래 잘해 지붕 뚫겠더라 성규 연기 너무 귀여웠음 ㅋㅋ 어쨌든 평일 낮공은 현판가도 표 구하는거 그렇게 안어렵더란 거.. 시우민 ㄱㅇㅇ 시우민과 카페에서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차렷자세로 양손 손가락만 브이브이ㅠㅠㅠㅠ 하트 브이 할때마다 함성소리ㅠㅠㅠ귀여워ㅠㅠㅠ 오늘 1층 거의 군인분들이어서 놀랬다 끝나고 군인아저씨가 캐스팅보드보면서 혼잣말로 아 시우민 이러고 확인하고 감ㅋㅋㅋ 나가면서 재밋었다고 감동적이었다고 군인분들 감상 막 들렸음 슈듯 ㅇㅇ?? 제대해 ㅠㅠㅠㅠ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막 떠들고 난리날때 맨날 쳐다보고 웃고만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 나한텐 이번 생은 시우민이구나 못박은 날이야ㅋㅋㅋㅋ지겨울만큼 곱씹고 돌려봐도 안잊힐 떡밥ㅋㅋㅋㅋㅋㅋ 저날은 실체를 8천명 우겨넣었어 그래서 심한거지 보통 콘은 저정도는 아니야ㅠㅠ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엑소: 시우민 방탄: 뷔 세븐틴: 원우 뉴이스트: 황민현 갓세븐: 진영 몬엑: 기현 AB6IX: 임영민 투바투: 연준 다 내 호감돌들이얌 [OSEN=민경훈 기자]방탄소년단 (BTS)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rumi@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12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도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엑소, 3위는 아스트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12일부터 2019년 12월 13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2,828,691개를 소비자



다른 떡밥 어떻게 먹지 약간 걱정됨ㅋㅋㅋㅋㅋ 엑소/시우민 덬 있어?? 파워 이거 ㅇ언제 무대인지 아는 덬..!! 시우민 보고싶넹 (↓밑글은 낚시글임) 안뇽 슈덬들아 타덬인데 한마디만 할게 시우민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엑소퀴즈하고 선물주고 놀아ㅋㅋㅋㅋ 심심하면 소나무다 아니다 해주라 시우민 이럴 때마다 진짜 혼자 잘 노는 아깽이 같아 오늘 시우민 독립한지 300일이래ㅋㅋㅋ 130330 태국 SJC Open Arms 시우민 Focus (edit.ver) 갠적인 궁예로는 첸이랑 디오 시우민이 멘탈 딴딴한 느낌 나 오늘 군뮤 귀환 보고왔당! (후기) 180422 첸백시



현생 가는 지하철 지루해서 내 남돌취향 배고파 지민 영상 보다가 시우민이랑 노래낸거까지봄ㅋㅋ 시우민 군인중에 젤 귀여울듯ㅋㅋㅋ 첸 어제 시우민 보러갔네 [플로] 나만 알고 싶은 시우민의 플레이리스트 악 시우민 너무 고양이 내꺼하고싶다 내가 주기적으로 보는 시우민 영상 나는 내가 시우민 잘 기다리고 있다 씩씩하다 생각했거든?? 혹시 옛날유물...이거 착불나눔도 괜찮을까? 엑소디움 시우민 움짤 (EXO'r DIUM in JAPAN) 시우민 군대 보내고 이제 군입대 직전만큼 슬프진 않은데 시우민 집공개는 덬아닌데도 좀 놀람ㅋㅋㅋㅋ 그정도되는 돌이 집을 넘 시원하게





러브샷 떠먹여주시고 맏형의 은혜.. 하루만 기다리면 시우민 스케!! 다들 슈이팅✊ 시우민은 백현이 대놓고 아기야라고 부를때도 있고 되게 귀엽게 보고 백현은 인터뷰마다 시우민 형 안같고 귀엽다 폭격하는 느낌 근데 진짜 둘다 넘 귀여워서 보면 흐뭇해 출처 이 플의 주제가 뭐야ㅋㅋㅋㅋㅋ 연애 맞다 아니다를 두고 싸우는 궁예판이야 아니면 피셜이 낫는데 누가 티냈냐 가지고 싸우는 싸움판이야?ㅋㅋㅋ 전자면 단체로 도라이들이고 후자면 돌려돌려돌림판이네ㅋㅋ 입사시절 마크 입사시절마크를 봤던 SM선배들 시우민曰 : 제 가슴





딱 있는게 장점인거같아 그리고 옵세션은 신스를 저어엉말 잘쓰더라 이것도 내가 엑소 노래에서 듣는 맛중에 하나임 ㅋㅋ 엑소가 보컬들이 탄탄해서 레이어도 잘쌓고 시원시원해서 좋아 또 시우민이랑 디오가 잠깐 없는데도 빈자리 안느껴지게 구성을 잘 짠거같아 이것도 대단츄원츄 근데 이번곡은 아원츄원중독성이 츄강하다 아원츄아원츄원츄 옵세션은 약간 사생들한테 하는얘기들 같기도 하고 일본도 파파라치 진짜 학을떼는수준이라 괜히 그런거 생각나고 그랬네 내가 파는돌은 20주년도 지났거든 뭐 내가 20년 넘게 덕질한건 아니지만서도 ㅋㅋㅋ 엑소도 오래오래 노래해줬으면



시우민이랑 마크랑 부른 영앤프리라는 노래 잇는데 여기서 마크 랩 존나 좋음 시우민 이거 어디 나온거야? 시우민 사진뜬거 찐중딩같앜ㅋㅋㅋㅋㅋ 시우민 너무 좋아서 빨리 떡국먹고 싶다 시우민 D-400 디오 D-450 시우민 너는 고양이란다 시우민 다이어트 궁금한게 있는데 8시30분에 밥을 다 먹으면 그럼 12시반에 점심먹는거? 안농 엓덬들 엑소 막콘 시우민 왔을때 [단독]엑소, '라디오스타' 뜬다…컴백 활동 본격 시동 내 얼굴픽 신화 앤디 - 시우민 - 문별 - 수빈(투바투)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댓글